야놀자, 여기어때 등 숙박 O2O 서비스를 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이미 유명해서 많이들 아실겁니다. 

야놀자에서 모텔 예약 서비스 외에 이용자들을 위한 캐스트 서비스를 오픈했다는 소식에 리뷰겸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모텔예약서비스로 알려진 야놀자는 최저가 보증을 하며 간편하게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숙박어플 답게 상당히 많은 데이터베이스를 자랑합니다. 현재위치로 부터 가까이에 있는 모텔을 보여주는것은 기본이네요

지역검색에 따라 원하는 위치에 가격대에 맞는 곳을 검색해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처럼 조건별 검색을 하게되면 대실/숙박 검색 및 가격대검색도 할 수가 있습니다.

 특성 숙소에 대해서 평점이라던지 사진 그리고 가격등 상세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맘에드는 곳이라면 저장할수도 있네요. 첫결제시 할인도 받을 수 있군요

그밖에도 로그인을 하게되면 여러가지 조건검색이나 캐스트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거 같네요

 

예약을 하게되면 별도의 앱을 설치해서 실행해야합니다.

설치가 되어있다면 야놀자바로예약으로 이동이 되는군요

실제로 이용을 하시려면 2개의 어플 모두 설치해 두셨다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 업데이트된 캐스트입니다.

스타트업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하는경우 캐스트 서비스를 많이해서 체류시간을 늘리려는것 같아요

야놀자 쓰는 층이 대부분 데이트를 위한 커플이 많기 때문에 커플관련 컨텐츠를 많이 제공한다고 합니다.

야놀자에서는 모텔 예약등 숙박 O2O 어플리케이션 에서 종합 커플정보(?) 시스템으로 진화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소 접근성이 어려운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스타트업으로서 어느정도 성장한 기업이죠~ 여기어때와 박빙인데 과연 앞으로의 시장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백구사전

크라우드펀딩등 핀테크 산업 분야와 스타트업 리뷰 그리고 소소한 일상들...

댓글을 달아 주세요